베라키즈는 놀이학교의 장점과 영어 유치원의 장점을 하나로 합쳐놓은 교육 기관으로 미래의 글로벌 리더가 성장해나가는 장소입니다.

 

베라키즈의 교육은 획일적인 지능을 비판하는 다중 지능이론(Multiple Intelligence)”에 기반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아이들의 창의성을 계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목표 언어를 목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목표 언어를 습득하는 “Contents-based Instruction” 교수법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해하기 쉬운 입력방법(Comprehensive Input)”을 통하여, 아이들이 효율적으로 목표 언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기관입니다.

베라키즈 교육 특징

“담임 선생님과 전공 선생님으로 구성된 수업”

베라키즈의 교육 프로그램은 한 선생님이 한 반만을 수업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담임 선생님이 지정되어 있지만, 다양한 전공 과목 선생님들이 각 반을 돌아가면서 수업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여러 환경에 노출될 수 있게 되고, 다양한 환경 속에서 빠르게 적응할 수 있게 됩니다. 다양한 선생님이 다양한 교수법을 사용하므로, 아이들의 창의력 계발이 도움이 됩니다.

 “Contents-Based Instruction”

베라키즈의 모든 교육은 영어를 목표로 삼고, 주입식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Contents-based Instruction”을 지향하며, 영어를 습득하는 것 뿐만 아니라, 영어 습득과 더불어 다양한 컨텐츠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베라키즈 커리큘럼 구성

베라키즈의 커리큘럼은 이중언어 교육 이론에 맞추어, 모국어를 발달시키면서 순차적으로 영어에 노출되는 시간을 늘여나가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5세 과정의 경우, 영어보다는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창의적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4세 과정의 경우 모국어 수업 70%, 영어 수업 30% 정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5세 과정의 경우 모국어 수업 50%, 영어 수업 50% 정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6-7세 과정의 경우, 모국어가 어느 정도 발달한 상황이기에 영어를 모국어만큼 향상시킬 수 있는 시기입니다. 6세부터 점차적으로 영어 수업을 강화하여, 영어 수업 70%, 모국어 수업 30%정도로 진행이 됩니다. 7세 과정에서는 영어 85%, 모국어 15% 정도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베라키즈의 프로그램 구성을 보시려면 아래의 버튼을 눌러보세요.